(new) myPass 사용법 4. 암호 자동 완성 설정하여 빠르게 로그인 하기



[암호 자동 완성]

1. 우선 myPass의 로그인 카테고리 안에 사이트나 앱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URL 필드가 반드시 입력되어야 합니다.
URL을 입력할 때 앞에 "auction.co.kr"과 같이 도메인 주소만 입력해 주세요.
주소 앞에 (http:// 또는 https://)와 주소 뒤에 패스나 쿼리( /blah/blah 또는 ?blah=blah&blah=blah) 등을 생략하고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API가 해당하는 암호 정보를 메칭할 때 도메인을 기반으로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2. 아이폰의 [설정] -> [암호] -> [암호 옵션]으로 들어가셔서 myPass를 허용해주세요.
그러면 "암호 자동 완성 설정됨"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제 암호 자동 완성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3. 이제 사파리에서 로그인 화면을 만났을 때 myPass에서 자동으로 아이디를 찾아 보여줍니다.
자동 완성을 누를 때 Face ID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설정] - [Face ID 및 암호] - [암호 자동 완성] 에서 끌 수 있습니다.
사파리가 아닌 다른 앱에서 사용하는 경우이거나 등록된 정보가 맞지 않을 경우는 아이디를 보여주지 못하고 열쇠 모양만 표시됩니다.
이때는 열쇠 모양을 눌러 myPass의 익스텐션 화면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암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익스텐션 화면은 사용자 인증 (Face ID 또는 비밀번호)이 필요합니다.

myPass에 저장된 암호로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거침없는 로그인을 경험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new) myPass 소개 및 FAQ

myPass 사용법 10. 위젯에서 보안카드 코드 보기

(new) myPass 사용법 7. 백업된 데이터를 불러와 복원하기